3개 사면 10% 할인 이벤트 중인데 튈르리 폴로는 실도 사둔 상태라 무조건 살거고
관심있던 바질이랑 슈톨렌 담았더니 할인가격 €22.95 4만원..ㅠㅠ 이걸 사 말아..
세일이고 뭐고 그냥 튈르리만 도안 사고 바질이랑 슈톨렌은 책으로 사는게 나은거 같기도 하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3개 사면 10% 할인 이벤트 중인데 튈르리 폴로는 실도 사둔 상태라 무조건 살거고
관심있던 바질이랑 슈톨렌 담았더니 할인가격 €22.95 4만원..ㅠㅠ 이걸 사 말아..
세일이고 뭐고 그냥 튈르리만 도안 사고 바질이랑 슈톨렌은 책으로 사는게 나은거 같기도 하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