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이어리 2/3 정도 쓰면 고비 오는거같음ㅋㅋㅋ
207 0
2026.06.23 10:39
207 0
ZLxJEe
아래꺼 4월 초까지 쓰고 위에껀 4월말부터 다시 쓰기 시작한건데 저정도 쓰면 새걸로 갈아타고 싶어지나봐ㅋㅋㅋ

요즘 계속 새로운거 찾아다니다가 다시 끝까지 써볼까 생각중...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06.22 19,0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기타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25.08.06 14,109
공지 스퀘어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24.02.06 129,322
공지 기타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18.08.20 98,54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6039 다이어리 포오뷰 오픈런💚🍏🍎🐱 8 13:10 119
116038 만년필/손글씨/잉크 필사노트 사보려는데 13:08 59
116037 문구 홍대에서 뭐할까? 4 12:46 91
116036 기타 ㄷㅇㅅ 별키링 넘 예뿌다 4 12:44 257
116035 다이어리 내년 다이어리 벌써 기대된다 8 11:55 200
116034 뜨개 다이소 메탈실 이제 안들어와?? 11:52 55
116033 뜨개 뭐지 나는 구멍을 좋아하는거였나 1 11:16 192
116032 다이어리 6공쓰는덬들 궁금한거있어 5 11:14 161
116031 만년필/손글씨/잉크 교반기 사교싶은데요 17 11:02 315
» 다이어리 2/3 정도 쓰면 고비 오는거같음ㅋㅋㅋ 10:39 207
116029 뜨개 ㅋㅋㅋㅋ나 처음 코바늘 시작했을 때 단수링 10개마다 주렁주렁 달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2 10:23 197
116028 뜨개 인형 20cm.. 생각보다 크구나...?? 10:05 137
116027 다이어리 덬들은 매년 다이어리 바꿔? 10 09:50 242
116026 뜨개 코바늘만하다가 첨으로 대바늘 의류 잡았는데 너무너무 재밌다.. 3 08:49 234
116025 문구 인벤타리오에서 sanby 스탬프 패드 알게된게 제일 큰 성과였당 8 08:38 528
116024 문구 다이어리 다 쓴거 꾸준히 모아놔??? 7 08:12 370
116023 만년필/손글씨/잉크 커스텀823 세척 어떻게 해? 01:17 116
116022 다이어리 덬들은 1년 다이어리 쓸걸 정해두고써? 5 00:41 279
116021 다이어리 쓰다 만 노트들 뜯어서 5공속지 만드니까 좋다 3 00:31 333
116020 만년필/손글씨/잉크 간만에 일기가쓰고싶어져서 2 00:21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