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바늘이야기 베지터블로 튈르리 폴로 떠 본 사람 있오?

바늘비우기 무늬가 너무 티가 안나는데 뭐가 문제일까 ㅠㅠ
아예 뜨는 방법이 이상한건지 ㅠㅠㅠ 함번만 봐죠
바늘 비우가 무늬 들어간 의류 3번째인데 이런적이 처음이라 ㅠㅠ
잡아당겨야 보일까 말까야

바늘비우기 무늬가 너무 티가 안나는데 뭐가 문제일까 ㅠㅠ
아예 뜨는 방법이 이상한건지 ㅠㅠㅠ 함번만 봐죠
바늘 비우가 무늬 들어간 의류 3번째인데 이런적이 처음이라 ㅠㅠ
잡아당겨야 보일까 말까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