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살 빠져서 오래 유지하다가 다시 찐 덬있어? https://theqoo.net/diet/42596158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37 예를 들어서 50이었다가 40까지 뺐는데(숫자 의미없음 그냥 아무숫자 넣은거)한 몇 년 유지하자가 다시 50까지 쪘다고 가정하면예전 50일때랑 비슷한 눈바디, 얼굴될까 아니면 전혀 다른 몸이 될까?지방세포가 예전 상태를 기억하는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