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달라진게
1. 밥 반공기만 먹음
예전에는 진짜 2공기는 먹었거든?ㅠㅠ 쌀밥 너무 너무 사랑했는데
이제는 그냥 반공기만 먹음 그래도 배불러
2. 밥먹고 디저트 안먹음
예전에는 무조건 밥먹고 달달한거 먹었는데 이제는 밥만 먹고 끝
3. 액상과당 안먹음
전에는 공차, 스무디 등등 진짜 자주 먹었는데 마지막으로 공차 먹은게 언제인지도 모르겠네
먹어도 당도0으로 하고 먹음
4. 야식 안먹음
아무리 늦어도 저녁 9시이후로는 아무것도 안먹음
일반식 먹으면서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유지 잘되고
지금 2년 가까이 유지중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