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사할때 따끔한 느낌이 있고 배에 주사자국나면서 피가 한방울 맺혔는데(10회이상주사했고그동안항상그랬음..) 오늘은 주사한건가 싶을정도로 아무런느낌이 없었어 뭐지 ?? 바늘엔 액이 맺혀있고 소리나 이런것들 다 종합했을땐 정상작동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도있나? ㅠㅠ 맨몸주사했는데 액이 어디 떨어졌거나 그러지도않았어.. 당황스럽네 그냥 주사를 잘 한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 09:23
- 조회 24
- 잡담
-
-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 09:22
- 조회 8
- 잡담
-
-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 09:12
- 조회 54
- 잡담
-
- 스위치온 1주차 후기
- 09:11
- 조회 13
- 잡담
-
-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 09:02
- 조회 62
- 잡담
-
- 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 08:57
- 조회 13
- 잡담
-
- 22일동안 몸무게 고정이였는데 드디어 바꼈다ㅠ
- 08:41
- 조회 69
- 잡담
-
-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 08:22
- 조회 64
- 잡담
-
- 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매일 운동하는것에 대한 질문!
- 08:17
- 조회 70
- 질문
-
- 와 희미하게 복근 보이기 시작
- 07:03
- 조회 84
- 잡담
-
- ??:너무 무리하지 말고 8분대로 슬로우조깅하세요!! 나: 심박수 175
- 06:50
- 조회 160
- 잡담
-
- 오늘 대장내시경 검사 후에 먹을 음식 추천해주라
- 06:19
- 조회 48
- 잡담
-
- 진짜 신기하다 근력운동 시작하고 2주정도는 몸무게 늘었어서
- 01:00
- 조회 181
- 잡담
-
- 얼굴 살은 언제 빠져?
- 06-24
- 조회 213
- 잡담
-
- 체지방이 너ㅓ무 안빠지고 근육량 너ㅓㅓ무 안붙어서 기능의학 검사하고 옴;;
- 06-24
- 조회 502
- 잡담
-
- 마운자로 신기하네 호두과자
- 06-24
- 조회 285
- 잡담
-
- 브라솔 대체할 수 있는 씨리얼 추천 부탁해
- 06-24
- 조회 122
- 잡담
-
-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 06-24
- 조회 781
- 잡담
-
-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 06-24
- 조회 501
- 잡담
-
-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 06-24
- 조회 2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