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나서 바로 디저트 당겼단 말임?근데 뭐 하느라 20분 정도 디저트 먹을 타이밍 지나쳤는데그 후에 속 더부룩해지더니 목구멍 끝에 마개 막힌 거 마냥 콱 막히고트름 막 나오고 그런다 ㄷㄷㄷ 이게 증상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