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양념치킨 소스랑 냉동 닭안심이 있는데지금까진 그냥 닭안심 구워서 찍어먹었거든근데 뭔가 좀 치킨처럼 바삭한걸 소스에 버무려 먹고싶어근데 요알못이라 뭘해야 그렇게 되는지를 모르겠닼ㅋㅋㅋ지금 굽는거 2배로 구워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