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1
95에서 60키로됨 


뭐... 많이 먹어서 살찐 게 100%지만 내 기준 밑에 두 개가 크리티컬한 거 같음 



1. 액상과당 러버 => 공차, 스무디, 쉐이크 러버 

=>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아예 끊음. 1년 반 째 다이어트 중인데 딱 두 번 먹음. 메가커피 팥빙이랑 스벅 밀크티.. ㅋ 후자는 먹다가 달아서 버림 ㅠㅠ 아예 끊어버릇하니까 입맛이 변하더라. 근데 이것도 다시 먹기 시작하면 통제 못할 거 알아서 이번 생엔 못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려고...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아 러버 아아 중독자가 돼서 버틸 수 있다 


2. 과자/디저트 러버 => 밥 먹고 과자/디저트 하나씩 조짐

=> 초반엔 아예 끊었고, 70kg 정도 되고 나서는 정말 먹고 싶으면 먹음... 근데 과자 먹은 날엔 그거 생각해서 다른 식사를 조절한다는 식으로 최소한(?)의 노력이라도 하는 중 ㅋㅋㅋㅋ

디저트도 휘낭시에 같이 고칼로리에 포만감 안 드는 건 안 먹으려고 하고... 빵은 그냥 식사라고 생각함 


더 있을 거 같은데... 

당시 학식이라 돈이 많았던 것도 아니라 배달을 자주 시키던 것도 아니거... 나한테는 1,2번 요인이 제일 컸던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신기하다 근력운동 시작하고 2주정도는 몸무게 늘었어서
    • 01:00
    • 조회 89
    • 잡담
    • 얼굴 살은 언제 빠져?
    • 06-24
    • 조회 106
    • 잡담
    1
    • 체지방이 너ㅓ무 안빠지고 근육량 너ㅓㅓ무 안붙어서 기능의학 검사하고 옴;;
    • 06-24
    • 조회 230
    • 잡담
    2
    • 마운자로 신기하네 호두과자
    • 06-24
    • 조회 201
    • 잡담
    • 브라솔 대체할 수 있는 씨리얼 추천 부탁해
    • 06-24
    • 조회 82
    • 잡담
    2
    •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 06-24
    • 조회 554
    • 잡담
    19
    •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 06-24
    • 조회 338
    • 잡담
    1
    •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 06-24
    • 조회 159
    • 잡담
    2
    • 마운자로 2.5 효과 없나? 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목끝에 뭔가 턱 막힌 느낌듬
    • 06-24
    • 조회 134
    • 잡담
    2
    •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 06-24
    • 조회 224
    • 잡담
    4
    •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 06-24
    • 조회 23
    • 잡담
    •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 06-24
    • 조회 320
    • 잡담
    3
    •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108
    • 잡담
    2
    •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 06-24
    • 조회 71
    • 잡담
    1
    •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 06-24
    • 조회 371
    • 잡담
    6
    •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 06-24
    • 조회 23
    • 잡담
    •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 06-24
    • 조회 295
    • 잡담
    11
    •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 06-24
    • 조회 211
    • 잡담
    2
    •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 06-24
    • 조회 45
    • 잡담
    •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 06-24
    • 조회 312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