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0그람 정도 먹나?
20키로쯤 빼야하는데 8키로 빠진데서 4달째 유지중인데 더 안 빠지네
현미밥 130짜리로 하루 두끼 먹는데 이것만 해도 탄수가 90이거든ㅠㅠ
근데 간호사라서 8~9시간 꼬박 강도높게 일하는 편이라 밥을 더 줄이니까 어지럽더라고..
탄수대신 단백질이나 지방을 더 채워서도 어지러운 게 해결될까?
식단은 다방에서 배운대로 +300칼로리로 나름 잘 챙겨서 하고있어..
탄수에 대해서 누가 좀 알려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