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말캉해졌어 많이 처지거나 하진 않았는데 제발 알려 줘 PT 나 헬스장 못가 배 힘 꽉 주고 스텝퍼 하는 건 어때?그리고 나 엄청 유연 한데 이상하게 균형을 잘 못잡겠어 상체 살이 많아서 그럴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 21:55
- 조회 120
- 잡담
-
-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 21:44
- 조회 100
- 잡담
-
-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 21:35
- 조회 58
- 잡담
-
- 마운자로 2.5 효과 없나? 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목끝에 뭔가 턱 막힌 느낌듬
- 21:34
- 조회 45
- 잡담
-
-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 21:10
- 조회 100
- 잡담
-
-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 21:07
- 조회 9
- 잡담
-
-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 21:04
- 조회 151
- 잡담
-
-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 20:44
- 조회 47
- 잡담
-
-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 20:42
- 조회 29
- 잡담
-
-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 20:40
- 조회 188
- 잡담
-
-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 20:34
- 조회 12
- 잡담
-
- 마운자로 투약 10일차인데
- 20:33
- 조회 50
- 잡담
-
-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 20:23
- 조회 164
- 잡담
-
-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 20:22
- 조회 121
- 잡담
-
-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 20:13
- 조회 30
- 잡담
-
-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 20:02
- 조회 174
- 잡담
-
-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 19:54
- 조회 105
- 잡담
-
-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 19:46
- 조회 32
- 잡담
-
-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 19:41
- 조회 33
- 잡담
-
-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 19:41
- 조회 135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