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아침에 단쉐만 마셔도 충분했는데
위고비 맞은 담날에 갑자기 배고파서;; 단쉐에 그릭요거트까지 먹었거든ㅋㅋㅋ
점심 저녁도 1년간 정해진 양만큼, 정해진 시간에 먹고 딱히 배고픈거 몰랐는데
위고비 이후로 배가 엄청 고파;;
뭐지..
다들 식욕억제하려고 위고비 하는데
난 왜 식욕이 더 살아난거지?ㅠㅠ
이미 다이어트 하고 있던 중이라 그런가?ㅠ
첫날에 두통+울렁거림 있었는데 이틀째부터는 부작용 없음!
나 원래 아침에 단쉐만 마셔도 충분했는데
위고비 맞은 담날에 갑자기 배고파서;; 단쉐에 그릭요거트까지 먹었거든ㅋㅋㅋ
점심 저녁도 1년간 정해진 양만큼, 정해진 시간에 먹고 딱히 배고픈거 몰랐는데
위고비 이후로 배가 엄청 고파;;
뭐지..
다들 식욕억제하려고 위고비 하는데
난 왜 식욕이 더 살아난거지?ㅠㅠ
이미 다이어트 하고 있던 중이라 그런가?ㅠ
첫날에 두통+울렁거림 있었는데 이틀째부터는 부작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