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124 1
2026.06.24 15:06
124 1
여덬이고 다이어트 중인데 인바디 재보면 골격근량은 적고 체지방량은 많아서 표준체중 비만형 C자 나오거든

이번에 확실하게 근육량 늘려서 체질 바꾸고싶은데

내가 유산소는 좋아해서 주5회 5키로 달리기는 하고 있고 근력운동을 뭘할까 고민중이야


재활이랑 피티 하는 곳에서 일대일 받아봤는데 맨몸운동 위주고 유산소 비중이 더 높아서 

헬스장 개인피티 받는거 생각중인데 제일 낫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43 잡담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20:02 10
424642 잡담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1 19:54 25
424641 잡담 진심 회사가 스트레스의 근원지가 맞다 19:46 17
424640 잡담 두부새우계란탕 존맛이다 19:41 10
424639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5 19:41 36
424638 잡담 아 ㅁㅊ 헬스장에 핵스쿼트 생긴대 19:37 29
424637 질문 뱃살 안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제발 방법 좀 알려주라 12 19:35 49
424636 잡담 고도일 때 일자 어깨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맨날 그 얘기하니까 트가 회원님 일자 어깨니까 살이나 빼고 말해요 이랬거든ㅋㅋㅋㅋ 19:31 46
424635 잡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파우치형도 맛있네 19:27 18
424634 질문 운동 전에 글리세롤 먹어본 덬 있어? 1 19:09 26
424633 잡담 마른비만이라 운동하고 절식 안하고 정석대로 하고 있는데.. 나 살 빠지고 있는 거 맞아? 7 19:03 109
424632 잡담 하루종일 아아랑 단백이 한개만 먹었다가 지금 훠궈 먹으러 왓거덩... 18:58 28
424631 잡담 2년전에 12키로 뺐을 땐 근육량 1키로 늘리고 체지방만 빼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18:33 60
424630 잡담 나한테 맞는운동은 언젠가는 찾아지는거야? 열심히 해보는수밖에 없나ㅠㅠ 8 18:27 98
424629 잡담 운동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해서 피티해도 습관이 절대 안잡힘.. 1 18:17 95
424628 잡담 집에서 홈트로 30-40분 정도 상체 하체 섞어서 매일하고 격일로 런닝머신 인터벌 뛰면 3 18:15 72
424627 잡담 마운자로 7.5맞는데 7 18:11 129
424626 잡담 헬스 끊었는데 유산소 할때 운동화 뭐 신어야돼? 1 17:48 55
424625 잡담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1 17:39 104
424624 잡담 내 프로틴 소분통 2 17:36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