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무명의 더쿠
|
13:46 |
조회 수 168
저런 부류가 요요 안 맞는다고 이제부터 유지해야지~~ 하다가 한 번 입 터지면 못 막고 고대로 살찐다고 ㅇㅇ.. 차라리 6일 다이어트하고 하루 먹는 그대신 그 하루도 최대한 한두 끼만 먹고 싶은 거 먹고 사는 다이어터로 살으라고 유지한다고 생각하는 순간 사람은 방심한다고 하더라고
본인 회원들 중에서도 목표 몸무게 찍고도 새로운 목표 만들면서 다이어터로 사는 사람들은 십 년이 지나도 요요 안 오는 사람들 많은데 저 이제부터 유지할래요!! 하는 사람들 일이 년 안에 쌤 저 다시 왔어요 하면서 피티 등록하는 회원 개많다고 유지라는 단어를 머리에서 지우라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