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위치온 4번째 하는 중인데
121 2
2026.06.24 11:29
121 2
확실히 갈수록 효과가 떨어진다


작년에 스위치온 1달하고 2~3개월 텀 두고 다시 반복

이런 식으로 3번 했었는데

스위치온 한달 동안에는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유지기 텀 두는 동안 식탐이 폭발해서

결국 요요 반복됐거든


그래도 스위치온 하는 동안에는 효과가 있어서

다시 하는 중인데

작년에도 느낀건데  스위치온 반복할수록

스위치온 자체 효과도 떨어지네...


작년에는 1차 5키로, 2차 4키로.. 이런식으로 감량이었는데

지금은 2키로~3키로 정도 효과 볼듯...


근데 갈수록 식단이 힘들다..

설탕 등 간이 없는 심심한 음식을 먹으니까

배는 고픈데 먹기가 싫고 막 그러네..

지금 3주차라서 가장 체지방 감량이커야 하는데

저번주2주차랑 비교해서 몸무게도 지방량도 변동이 없어 슬프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00:05 8,8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15 잡담 생리 관련 질문! 1 14:51 7
424614 잡담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2 14:44 41
424613 잡담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1 14:31 50
424612 잡담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1 14:23 40
424611 잡담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1 13:59 70
424610 잡담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13:54 87
424609 질문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3 13:50 90
424608 잡담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2 13:46 110
424607 잡담 1년 20kg 빼고 좀 쉬다가 다시 힘 얻고 30kg 마저 빼러간다 1 13:45 74
424606 잡담 마운자로 단약하면 요요가 백퍼 와? 9 13:33 187
424605 잡담 1달 동안 좀 빡세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원래하던 운동 늘리기 vs 헬스장 끊기 2 13:11 66
424604 잡담 피티 처음 시작했을때부터 바로 개인운동 드갔어? 6 13:10 87
424603 잡담 카즈하 복근운동 이거 허리가 아픈데 자세가 잘못된건가? 1 13:09 74
424602 잡담 다이어트 중에는 술안마셔? 6 13:09 90
424601 잡담 걍 생리끝나고 일주일 외의 기간은 짜가몸무게라고 생각하며 삼 1 13:04 68
424600 잡담 어깨 라인 진짜 예뻐졌는데 나보다 트가 더 좋아해 2 13:00 136
424599 잡담 3주째 부정출혈중인데 강제 다이어트 미치겠네 2 12:50 87
424598 잡담 매일 같은 식단 먹는 덬들 부러워 2 12:43 115
424597 잡담 휴게소 제육정식 vs 비빔밥 4 12:25 64
424596 잡담 (아파서)굶으니까 쪽쪽 빠지긴하네 12:11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