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마운자로 맞고 입맛 없어도 기초만큼은 억지로 챙겨먹어야 하는거 맞지??
무명의 더쿠
|
09:50 |
조회 수 179
간식 생각 없어진건 좋은데 식사시간이 너무 고역이다 ㅜㅜ
지금은 닭가슴살, 두부, 단쉐로 단백질 채우고
파스타면, 햇반으로 순탄 100이상은 꼭 채우려고 하고 있어 여기에 그릭요거트, 치즈 등등 껴넣고....
지금은 닭가슴살, 두부, 단쉐로 단백질 채우고
파스타면, 햇반으로 순탄 100이상은 꼭 채우려고 하고 있어 여기에 그릭요거트, 치즈 등등 껴넣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