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최저몸무게 찍고 식단 운동은 평소대로 했는데 딱 공복 몸무게 기준으로 1.1키로 늘었거든? 배란기 가까워지긴 하는데 이거 때문이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 14:31
- 조회 10
- 잡담
-
-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 14:23
- 조회 20
- 잡담
-
-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 13:59
- 조회 62
- 잡담
-
-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 13:54
- 조회 81
- 잡담
-
-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 13:50
- 조회 76
- 질문
-
-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 13:46
- 조회 91
- 잡담
-
- 1년 20kg 빼고 좀 쉬다가 다시 힘 얻고 30kg 마저 빼러간다
- 13:45
- 조회 64
- 잡담
-
- 마운자로 단약하면 요요가 백퍼 와?
- 13:33
- 조회 153
- 잡담
-
- 1달 동안 좀 빡세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원래하던 운동 늘리기 vs 헬스장 끊기
- 13:11
- 조회 63
- 잡담
-
- 피티 처음 시작했을때부터 바로 개인운동 드갔어?
- 13:10
- 조회 79
- 잡담
-
- 카즈하 복근운동 이거 허리가 아픈데 자세가 잘못된건가?
- 13:09
- 조회 65
- 잡담
-
- 다이어트 중에는 술안마셔?
- 13:09
- 조회 79
- 잡담
-
- 걍 생리끝나고 일주일 외의 기간은 짜가몸무게라고 생각하며 삼
- 13:04
- 조회 65
- 잡담
-
- 어깨 라인 진짜 예뻐졌는데 나보다 트가 더 좋아해
- 13:00
- 조회 131
- 잡담
-
- 3주째 부정출혈중인데 강제 다이어트 미치겠네
- 12:50
- 조회 83
- 잡담
-
- 매일 같은 식단 먹는 덬들 부러워
- 12:43
- 조회 109
- 잡담
-
- 휴게소 제육정식 vs 비빔밥
- 12:25
- 조회 59
- 잡담
-
- (아파서)굶으니까 쪽쪽 빠지긴하네
- 12:11
- 조회 58
- 잡담
-
- 이두 운동 어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근육통 좋다 ㅋㅋㅋㅋ
- 11:43
- 조회 42
- 잡담
-
- 여드름 압출관리받고 운동해도 되나?
- 11:3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