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고도에서 20키로 빼고 마운자로 쓰는 중인데 너무 좋아 https://theqoo.net/diet/42548399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8 (처방 당시 bmi 30임)초고도에서 고도로 뺄 때 먹던 식습관을 의지가 아닌 그냥 무념무상으로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ㅠㅜ 식단하는 의지력으로 운동 다니니까 살도 더 잘 빠진다 3개월차인데 10키로 추가 감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