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고잉할 거고 체중이 다가 아니라는 거 아는데도 체중이 오르니까 기분이 좀 안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견뎌라 나자신 ㅜ
잡담 근육량 증량을 위해 식단을 늘렸는데 체중이 올라가니까 흔들린다 ㅋㅋㅋ
13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킵고잉할 거고 체중이 다가 아니라는 거 아는데도 체중이 오르니까 기분이 좀 안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견뎌라 나자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