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찔까봐 무서워서 일반식안먹고 절식하다 오천칼 하루에먹기 체할때까지먹기 ㅇㅈㄹ함 고쳐야겠어서 (생리끊김 저체중이기도함) 아침 점심 저녁 메뉴 상관없이 먹고싶은골로 무조건 세끼먹기 해보려고.. 부모님한테 말했고 내일부터 엄마랑 같이 아침점심저녁 세끼 먹기로했어 일단 처음엔 살찌겠지만 폭식증부터 고치고 살을 도로빼던가 일단 생리하는 무게까지는 찌워야되는건거지? 일단 엄마랑 내일 아침에 국밥집가려고 화이팅.. 그냥 여기다적어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체불균형 및 근육이 1도 없어서 운동 및 다이어트 시작한 덬들 질문이 있오
- 20:33
- 조회 39
- 질문
-
- 제로콜라 없었으면 나 진짜 다이어트성공 못했어
- 20:24
- 조회 30
- 잡담
-
- 내일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약속 있어서 점심저녁 둘다 밖에서 먹게 될 거 같은데
- 20:04
- 조회 34
- 잡담
-
- 일 년 동안 식단 잘하다가 이번 달 유독 입이 터지거든
- 19:54
- 조회 46
- 잡담
-
- ㅂㄷㅂ? 스트레스받아서 입 터졌는데 ㅅㅂ 진짜 짜증 남
- 19:40
- 조회 71
- 잡담
-
- 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 19:25
- 조회 131
- 잡담
-
- 연속혈당측정기나 혈당 재는 덬들 도와줘! 나 공복에 혈당 70밑으로 계속 떨어지는데
- 19:03
- 조회 49
- 잡담
-
- 식사를 내 마음대로 하거나 루틴을 똑같이 할 수 없는 방송쪽 사람인데..
- 18:51
- 조회 118
- 잡담
-
- 렛풀다운 운동했는데 팔뚝에 근육통 있는건 잘못 운동한건가?
- 18:42
- 조회 84
- 질문
-
- 마른비만 감량중인데 운동 매일 해야해?
- 18:42
- 조회 102
- 잡담
-
- (구)초고도비만 (현) 경도비만 1년 전과 오늘 인바디
- 18:17
- 조회 213
- 잡담
-
- 애플 건강앱이랑 연동되는 체중계 쓰는 덬 있어?
- 18:10
- 조회 49
- 잡담
-
- 절식 폭식 반복하는데
- 18:09
- 조회 123
- 잡담
-
- 마운자로 2.5mg 이거 한달치야?
- 18:07
- 조회 130
- 잡담
-
- 손에 굳은살생긴거 왤케 기쁘냐
- 17:58
- 조회 77
- 잡담
-
- 진짜 배란기 때 왜 몸무게 올라가는거야
- 17:45
- 조회 61
- 잡담
-
- 내가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정말 다행이야
- 17:42
- 조회 203
- 잡담
-
- 마운자로 맞는덬들 생리주기 괜찮아?
- 17:32
- 조회 103
- 잡담
-
- 나만 운동하고 나면 배 불편하냐....
- 17:28
- 조회 44
- 잡담
-
- 위고비 맞은지 6일째여서 효과가 별로 없나 했거든???
- 16:50
- 조회 1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