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네개에다가 팽이버섯 한봉지 먹음 ㅇㅇ
저당떡볶이소스에 저거 다 넣고 비벼먹음 개존맛 파 좀 넣었음..
계란 다섯개 삶았는데 다섯개는 넘 많나.. 싶어서 네개만 먹었는데 솔직히 더먹으라고하면 여섯개도 먹을수있을것같긴해...
계란네개에다가 팽이버섯 한봉지 먹음 ㅇㅇ
저당떡볶이소스에 저거 다 넣고 비벼먹음 개존맛 파 좀 넣었음..
계란 다섯개 삶았는데 다섯개는 넘 많나.. 싶어서 네개만 먹었는데 솔직히 더먹으라고하면 여섯개도 먹을수있을것같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