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내려갔다가도 금방 튀어오른다ㅠ 정체기 탈출하나 싶으면 튀어오르고 한 며칠 지나면 xx.8 이렇게 내려오고... 그래놓고 또 튀어오르고ㅠㅋㅋㅋㅋ 방법 없니...!!!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신기한게 단백질 채울때
- 12:49
- 조회 15
- 잡담
-
- 탄수 채울수있는 간편식 뭐있을까
- 12:40
- 조회 25
- 잡담
-
- 고도는 살 꽤 빠져도 못알아보는 경우 많나?
- 12:38
- 조회 40
- 잡담
-
- 마프 클리어웨이 진짜 단백질 들어있는게 맞아? ㄷㄷㄷㄷㄷㄷ
- 12:34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일케만 먹어도 되는 거야?
- 12:25
- 조회 59
- 잡담
-
- 정상체중은 마운자로 처방안해주지?
- 12:25
- 조회 64
- 잡담
-
- 식단하니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다
- 12:20
- 조회 24
- 잡담
-
- 다른 거 떠나서 여자도 몸 좋으면 일단 무시 안 당하는 게 난 살빼고 제일 크게 와닿은 듯
- 12:14
- 조회 56
- 잡담
-
- 마운자로 어제 처음 맞았는데 이런느낌 맞나?
- 11:49
- 조회 117
- 잡담
-
- 운동식단 드라마틱하게 바뀐거 없는데 퇴사하자마자 살 쭉쭉빠짐
- 11:47
- 조회 110
- 잡담
-
- 웨이트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이거 성취감이 있다 라는게 느껴짐
- 11:45
- 조회 34
- 잡담
-
- 정석 다이어트로 일 년 동안 골격근 유지하면서 딱 23키로 뺌
- 11:43
- 조회 95
- 잡담
-
- 마운자로 덕에 다이어트 최장기간 갱신
- 11:25
- 조회 144
- 잡담
-
- 운동하니까 내 몸이 얼마나 쓰레기였는지 알게됨
- 11:19
- 조회 67
- 잡담
-
- 평생 1일 1ㄸ 했던 사람인데 다이어트 시작하고 변비가 생김... 머 먹어야해?
- 11:15
- 조회 129
- 잡담
-
- 먹는게 너무좋아서 마운자로 못하겠어 ㅠ
- 11:09
- 조회 130
- 잡담
-
- 내 몸은 월말 몸무게 스포해줌
- 11:01
- 조회 66
- 잡담
-
- 디저트랑 음료 무섭다...생일이라고 조금 먹었는데
- 11:00
- 조회 132
- 잡담
-
- 정체기 안정화 팁 없니...
- 10:57
- 조회 44
- 잡담
-
- 나 궁금한 게 다이어트 하고 사람들 대우 달라진 거 겪어본 사람 있어?
- 10:55
- 조회 1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