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내내 살이 왜 이렇게 안빠지지 종종거리고 불안해하다가 생리만 하면 귀신같이 그 한달이 정산되는 기분
특히 생리 직전에는 몸이 부으니까 눈바디도 구려지고 배도 나오고 그러면 어쩔 수 없이 더 불안하고 초조해지는데 입도 터지잖아
근데 진짜 생리만 하면 쫙 내려 붓기도 체지방도 눈바디도
물론 그 한달동안 운동하고 식단하고 했던 게 정산되는 거겠지만..
사람의 몸이란 참 신기해
한달내내 살이 왜 이렇게 안빠지지 종종거리고 불안해하다가 생리만 하면 귀신같이 그 한달이 정산되는 기분
특히 생리 직전에는 몸이 부으니까 눈바디도 구려지고 배도 나오고 그러면 어쩔 수 없이 더 불안하고 초조해지는데 입도 터지잖아
근데 진짜 생리만 하면 쫙 내려 붓기도 체지방도 눈바디도
물론 그 한달동안 운동하고 식단하고 했던 게 정산되는 거겠지만..
사람의 몸이란 참 신기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