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두달 버티다가 55.8 찍었어 드디어 ㅋㅋㅋㅋ 어제 운동 안 갔다온 상태에서 오늘 55.8 된 거라 오늘 운동 가고 식단 철저히 해서 굳히기 하려는데 한 2주는 55 초중반에서 유지해야 탈출했다고 볼 수 있겠지? 얼마나 조심해야 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살 빠지는 주기 알겠다
- 09:14
- 조회 78
- 잡담
-
- 신기한게 5키로정도 빠졌을땐 아무도 몰라봤는데 7~8키로 빠지니까 알아봐ㅋㅋㅋ
- 09:02
- 조회 49
- 잡담
-
- 어제 어깨 조졌는데 오늘 펌핑 잘 올라와서 넘 조타
- 08:54
- 조회 11
- 잡담
-
- 혹시 플라이밀 밀크티맛 좋아하는 덬들 있니
- 08:52
- 조회 29
- 잡담
-
- 일주일동안 먹어서 3키로 오른 거 슬슬 빠진다
- 08:36
- 조회 82
- 잡담
-
- 그냥 생각없이 살았는데 이틀 연달아 짜장면 먹었더니 벌크업 확 되더라
- 08:29
- 조회 46
- 잡담
-
- 2주 폭식 했더니 눈바디가 아예 달라짐
- 08:23
- 조회 110
- 잡담
-
- 아 아침에 맥모닝 치킨치즈맥머핀에 코울슬로 추가해서 먹고싶은데 단백질 쉐이크로 떼우다니
- 08:21
- 조회 27
- 잡담
-
- 과체중인데 식단 클린식으로 바꾸고 간식이랑 액상과당 끊었는데
- 08:17
- 조회 114
- 잡담
-
- 정체기는 어느 수준에서 유지되면 탈출했다고 할 수 있는걸까 ㅋㅋㅋ
- 07:26
- 조회 36
- 잡담
-
- 위고비 1단계 3주차.. 혈당이 대박이다 진짜
- 07:16
- 조회 208
- 잡담
-
- 마이노멀 떨어진 덬들!!! 2개에 12400원
- 07:07
- 조회 62
- 잡담
-
- 썹웨 로스트치킨 ㅈㄴ 배신이네ㅠ
- 06:47
- 조회 181
- 잡담
-
- 마운자로 바로 단약한지 2주차인데 와 식욕 넘 무섭다
- 02:29
- 조회 314
- 잡담
-
- 대용량 파우더 어디다가 덜어먹어?
- 00:36
- 조회 139
- 잡담
-
- ㅇㄷㅂ? 핫게 여돌 머리 글 보고 기억나서 쓰는
- 00:30
- 조회 128
- 잡담
-
- 반팔만 입고가면 살빠졌단 소리듣네
- 00:20
- 조회 330
- 잡담
-
- 단식 시간 깨지는거 질문있어
- 00:15
- 조회 93
- 잡담
-
- 잇더핏 더블초코랑 쿠앤크 중에 뭐 살까
- 06-22
- 조회 90
- 잡담
-
- 지금 단백질 파우더 세일하는거 있어??
- 06-22
- 조회 1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