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 7시에 피티인데 허기져서 소금빵 먹었거든 ㅠㅋㅋㅋㅋㅋ 삼김 먹음 투머치인가..? https://theqoo.net/diet/425329200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9 단쉐 먹을지 삼김 먹을지 고민중이야운동 끝나고 집가면 10시인데 뭐 챙겨먹을 수가ㅜ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