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109 4
2026.06.22 14:33
109 4


나 고도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35키로 정도....) 한 2년 걸렸는데 체지방 12 이하로 도저히 가기가 어려운데 혹시 12 언더로 갈때 뭐 했어?

지금 남은 건 절식 밖에 없고 평생 비만이었어서 절식이 답인가 싶어서 물어봐...

일단 나는 운동 7회 하는데 5일은 스케이트 타고 2일은 피티 받아

스케이트 타는 날 지상훈련도 보통 같이 해서 운동량이나 강도가 부족할 것 같진 않아 (트쌤도 코치님도 감랑 안될 운동량은 아니라심

몸이 이거에 적응해서 변화를 줘아하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공복유산소를 추가해야 하나 먹는걸 줄여야 하나 고민중인데...

다른 덬들은 어떻게 했나 싶어서 물어봐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0 00:05 9,1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59 잡담 러닝도 근력 생기지?? 3 15:59 40
424458 잡담 콩담백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얹어 먹을거야 1 15:58 13
424457 질문 내 상태는 어떻게 해야 체지방 빠질까? 21 15:42 120
424456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2 15:22 95
424455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1 15:09 65
424454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2 14:52 87
424453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 14:51 61
424452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14:42 32
»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4 14:33 109
424450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167
424449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1 13:40 225
424448 잡담 단백이치즈맛 먹어본 덬들?? 4 13:26 111
424447 잡담 디스크 있는 덬들 데드리프트 해!??? 8 13:02 145
424446 잡담 유지어터 덬들은 체지방률 어느 정도야?? 5 13:01 197
424445 잡담 단백이 맛 추천해주라 2 12:39 101
424444 잡담 어제 개폭식함 금욜에 인바디재러갈건데 1 12:38 114
424443 잡담 출퇴근 이동시간이 길어서 저녁에 근력하고 유산소하면 늦어서 유산소는 아침에 할랬는데 2 12:23 85
424442 잡담 트랑 얘기하다가 트가 날 보면 안 되는 거, 불가능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된대 12:11 158
424441 잡담 체지방량 표준됐당!! 5 11:59 229
424440 잡담 덬들은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액상과당 음료 받으면 어떻게해?? 14 11:56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