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254 12
2026.06.22 13:40
254 12

이미 하고있는 운동이 있는데 유산소성이라.. 주3회 하거든

헬스장 다니고싶긴 한데 주에 평균2번 많아야 3번 갈수있을거 같은데 집주변 싼곳 찾아봐도 솔직히 돈아까운 가격이네ㅠ

첨에 홈트 하려고 했는데

홈트 진짜 죽어도 안하게 되더라고

결국 운동 주에 딱 3번만 가니까

오히려 헬스장 다닐때보다 꼬박꼬박 가는 운동습관은 더 없어진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큰게 주말에 너무 풀어져 진짜 많이먹고 운동량 제로임....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00:05 9,39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56 잡담 러닝도 근력 생기지?? 8 15:59 156
424455 잡담 콩담백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얹어 먹을거야 3 15:58 54
424454 질문 내 상태는 어떻게 해야 체지방 빠질까? 22 15:42 222
424453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2 15:22 139
424452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2 15:09 86
424451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3 14:52 109
424450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 14:51 90
424449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4 14:42 49
424448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5 14:33 134
424447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192
»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2 13:40 254
424445 잡담 단백이치즈맛 먹어본 덬들?? 4 13:26 126
424444 잡담 디스크 있는 덬들 데드리프트 해!??? 8 13:02 157
424443 잡담 유지어터 덬들은 체지방률 어느 정도야?? 5 13:01 215
424442 잡담 단백이 맛 추천해주라 2 12:39 106
424441 잡담 어제 개폭식함 금욜에 인바디재러갈건데 1 12:38 121
424440 잡담 출퇴근 이동시간이 길어서 저녁에 근력하고 유산소하면 늦어서 유산소는 아침에 할랬는데 2 12:23 89
424439 잡담 트랑 얘기하다가 트가 날 보면 안 되는 거, 불가능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된대 12:11 165
424438 잡담 체지방량 표준됐당!! 5 11:59 247
424437 잡담 덬들은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액상과당 음료 받으면 어떻게해?? 14 11:56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