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이동시간이 길어서 저녁에 근력하고 유산소하면 늦어서 유산소는 아침에 할랬는데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57
아래 글 보니까 공복유산소는 근손실온대구 다이어트 효과도 그닥이면 쩝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헬스장 가면 8시인데 10시에 끝나고 집가서 씻고하면 10시30분 그러고 바로 잠이 안오던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글 보니까 공복유산소는 근손실온대구 다이어트 효과도 그닥이면 쩝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헬스장 가면 8시인데 10시에 끝나고 집가서 씻고하면 10시30분 그러고 바로 잠이 안오던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