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이고 헬스 한번도 안해봤는데 요새 체력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서 아파트 헬스장 등록하려고 해 헬스 안해봤는데 천국의 계단 있대서 일단 체력이 닿는대로 그것만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아님 다른 루틴 있으면 조언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