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생각해도 사과머리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https://theqoo.net/day6/4256761514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205 https://x.com/i/status/2068318256633688398 어떻게 사과머리를 하고 나올 생각을 했지? 핀이 아니라서 안 할 줄 알았는데 해줘서 너무 귀여웠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