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juuddenly/status/2025492321039745031/video/1?s=46
왓이즈 설명듣다가 울컥 ㅋㅋㅋㅋ 진짜 섬세하다
왜 .. 인지 궁금했는데 .은 마침이고 ...은 미련이 많아보여서 ..이라는 거 너무 좋다 ㅠㅠ 노래 듣다보면 왜 행복한 적 없었다고 말한건지 너무 궁금해짐 분명 사랑이었어서
https://x.com/juuddenly/status/2025492321039745031/video/1?s=46
왓이즈 설명듣다가 울컥 ㅋㅋㅋㅋ 진짜 섬세하다
왜 .. 인지 궁금했는데 .은 마침이고 ...은 미련이 많아보여서 ..이라는 거 너무 좋다 ㅠㅠ 노래 듣다보면 왜 행복한 적 없었다고 말한건지 너무 궁금해짐 분명 사랑이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