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침에 알람소리에 잘 못일어나서 2분에 한 개씩 10개 정도 맞춰놓는 편인데
어제 일 때문에 4시간 밖에 못자는 상황이라 못일어날까봐 알람을 영현이 야르송으로 바꿔봤거든??
근데 첫 알람부터 바로 듣고 깸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종종 피곤해서 다음 날 못일어날 거 같을 때 애용해야겠어ㅋㅋㅋㅋ
어제 일 때문에 4시간 밖에 못자는 상황이라 못일어날까봐 알람을 영현이 야르송으로 바꿔봤거든??
근데 첫 알람부터 바로 듣고 깸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종종 피곤해서 다음 날 못일어날 거 같을 때 애용해야겠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