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2 |
06.22 |
33,3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316 |
질문 |
이거 고기 상한 거야?
10 |
02.02 |
1,360 |
|
26315 |
잡담 |
굴소스 어디거 써?
7 |
02.02 |
648 |
|
26314 |
잡담 |
해외 살았을 때 요리했던 것들
11 |
02.02 |
1,481 |
|
26313 |
잡담 |
겨울엔 역시 토마토스프 굴라쉬!
1 |
02.02 |
510 |
|
26312 |
후기/자랑 |
나두 두쫀쿠
3 |
02.01 |
1,080 |
|
26311 |
질문 |
고등어 솥밥에 쪽파대신 부추올려도 될까?
3 |
02.01 |
605 |
|
26310 |
잡담 |
두쫀쿠 화이트 커버춰 대신 밀크커버춰 넣음 별로려나
1 |
02.01 |
408 |
|
26309 |
질문 |
찜기? 찜솥? 추천해줄 덬
1 |
02.01 |
315 |
|
26308 |
질문 |
커버춰 냉장고에 넣었는데 하얗게됐는데
2 |
02.01 |
680 |
|
26307 |
잡담 |
베이킹 처음 한 나의 휘낭시에 봐줄래?
5 |
02.01 |
863 |
|
26306 |
잡담 |
삼겹살 굽고 남은 기름 걸러서 라드 만들었어
6 |
01.31 |
855 |
|
26305 |
후기/자랑 |
이번달 도시락 정산
12 |
01.30 |
2,384 |
|
26304 |
잡담 |
두부조림 국물을 조금 걸쭉하게 하고싶으면 전분넣어도되나?
6 |
01.30 |
542 |
|
26303 |
질문 |
요선생님들 선인 바질페스토 맛있나요
2 |
01.30 |
859 |
|
26302 |
질문 |
비비고 삼계탕 소비기한 보름 정도 지났는데 먹어도 될까?
6 |
01.30 |
420 |
|
26301 |
잡담 |
솥밥 복기하려는데 봐줄덬.. 나도 솥밥 성공하고 싶어...
9 |
01.30 |
1,334 |
|
26300 |
잡담 |
요리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4 |
01.29 |
535 |
|
26299 |
잡담 |
나물 무칠때 다진마늘 넣으면 마늘맛이 너무 세게나
8 |
01.29 |
897 |
|
26298 |
질문 |
두쫀쿠 만들었는데 마시멜로피 말이야
5 |
01.29 |
1,210 |
|
26297 |
잡담 |
잡채에 양파없어도 될까?
5 |
01.29 |
4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