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0 |
00:05 |
13,08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376 |
잡담 |
쌀이 오래된거랑 햅쌀이랑 물먹는게 다르네
12 |
02.15 |
1,165 |
|
26375 |
질문 |
일톡에서 여기면 차 얘기하면된다고해서왔는데
6 |
02.15 |
1,012 |
|
26374 |
질문 |
여기에 성심당 줄서는거 물어봐도 될까?
5 |
02.15 |
925 |
|
26373 |
후기/자랑 |
오늘의 포카치아
2 |
02.14 |
1,706 |
|
26372 |
질문 |
언젠간 얻어먹은 집만두가 너무 맛있었는데 시판/파는만두랑 뭐가 다를까???
10 |
02.14 |
1,079 |
|
26371 |
질문 |
휘낭시에 만든다고 난백액 샀는데 남은거 냉동해도 될까?
3 |
02.13 |
528 |
|
26370 |
잡담 |
베이킹 첨해보는데 이거 힘든거구나..
6 |
02.13 |
1,493 |
|
26369 |
잡담 |
무생채 너무 먹고싶어서 만들었는데 짜고 시고 맛없어..ㅠ 소생할 방법 없을까..?
16 |
02.12 |
958 |
|
26368 |
질문 |
어제 담은 계란장에 오늘 계란 리필해더 될까????
1 |
02.12 |
375 |
|
26367 |
잡담 |
카다이프면 브랜드 어디꺼 써?
4 |
02.12 |
465 |
|
26366 |
잡담 |
닭갈비 해먹고 남은 닭다리살 뭐해먹지..?
12 |
02.12 |
773 |
|
26365 |
잡담 |
어디서 자꾸 팝콘 냄새가 나서 뭔가했더니
2 |
02.11 |
1,047 |
|
26364 |
후기/자랑 |
포카치아 성공했어!!
3 |
02.11 |
1,401 |
|
26363 |
잡담 |
스타우브 쓰는 덬들 있어?
3 |
02.11 |
1,013 |
|
26362 |
잡담 |
멀티 슬라이서 있으면 잘 쓸까?
7 |
02.10 |
482 |
|
26361 |
잡담 |
바다장어 5킬로 샀는데 보관법이나 요리법 처리방법 같이 고민해줄랭
4 |
02.10 |
451 |
|
26360 |
잡담 |
카스테라할건데 물엿대신 꿀되나?
5 |
02.10 |
633 |
|
26359 |
잡담 |
베이킹 메뉴 추천받습니다
6 |
02.09 |
521 |
|
26358 |
잡담 |
올해 발렌타인데이 베이킹 다들 뭐해?
8 |
02.09 |
668 |
|
26357 |
잡담 |
요즘 유행하는 크림카레당면 (고형카레 넣어서 직접하는거) .. 티아시아껄로 해도 맛있을 것 같은데
2 |
02.09 |
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