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7 |
00:05 |
9,39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6413 |
잡담 |
베이킹 재료 소진의 늪에 빠졌어...
3 |
02.26 |
418 |
|
26412 |
질문 |
들기름막국수 간장 안 넣는 방법도 있나??
4 |
02.26 |
519 |
|
26411 |
잡담 |
집들이 양식메뉴 괜찮남
5 |
02.26 |
484 |
|
26410 |
잡담 |
아욱국 끓여먹어들
2 |
02.25 |
860 |
|
26409 |
질문 |
그래놀라에 코코넛슬라이스 넣을 거면 건과일 뭐 넣는 게 좋을까??
4 |
02.25 |
206 |
|
26408 |
잡담 |
제빵용 반죽기 추천좀..
7 |
02.25 |
402 |
|
26407 |
잡담 |
인스타보면 갈비살로 갈비탕 만드는거 나오던데 그거 진짜 갈비탕맛 날까?
6 |
02.25 |
741 |
|
26406 |
잡담 |
슈레드 치즈 같은 걸 지퍼백에 넣어 냉동보관하는데 지퍼백 안에 성에?가 생기는 이유가 뭘까
5 |
02.25 |
615 |
|
26405 |
잡담 |
집밥 요리 연달아 세번 실패해서 자괴감 MAX인 자취러인데.. 혹시 필승레시피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
18 |
02.25 |
683 |
|
26404 |
잡담 |
휘낭시에 박력분 쓰는거지?
2 |
02.24 |
300 |
|
26403 |
잡담 |
식빵굽는데 앵커버터 어때?
3 |
02.24 |
493 |
|
26402 |
잡담 |
베이글 촉촉하게 하려면 뭘 더 해야할까
1 |
02.24 |
182 |
|
26401 |
질문 |
알밥 ..도와줘
7 |
02.23 |
551 |
|
26400 |
잡담 |
시오콘부 맛있더라
8 |
02.23 |
1,054 |
|
26399 |
질문 |
이거 반죽 너무 질고 발효도 제대로 안 된 거 맞아?
14 |
02.23 |
1,206 |
|
26398 |
질문 |
도마 좀 추천해 줄 수 있니..?
9 |
02.22 |
710 |
|
26397 |
질문 |
바치케 만들 때 크림치즈 뭐 써?
7 |
02.22 |
399 |
|
26396 |
질문 |
냄비밥 해먹는 덬들아 나 궁금한게 있어
12 |
02.22 |
1,218 |
|
26395 |
잡담 |
요즘 쇼츠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간단버전 소룡포
2 |
02.22 |
390 |
|
26394 |
후기/자랑 |
치아바타 첨으로 만들었어
9 |
02.22 |
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