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뜨거운 물 같이 넣어주고 폴딩할때마다 물도 다시 데워주고 그래는데 이젠 걍 식탁 위에 둬도 두배까지 발효됨 너무 행복하다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16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겨울에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뜨거운 물 같이 넣어주고 폴딩할때마다 물도 다시 데워주고 그래는데 이젠 걍 식탁 위에 둬도 두배까지 발효됨 너무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