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169 3
2026.06.26 18:27
169 3

겨울에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뜨거운 물 같이 넣어주고 폴딩할때마다 물도 다시 데워주고 그래는데 이젠 걍 식탁 위에 둬도 두배까지 발효됨 너무 행복하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19 00:05 3,0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78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2 질문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00:16 22
26901 질문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 06.26 46
» 잡담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3 06.26 169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06.26 161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06.26 241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30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24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547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06.25 322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50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58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60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38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98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72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307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410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9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67
26883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