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프 없고 바스켓형 에프로 홈베이킹 소소하게 하는데
생각보다 스콘이 어렵더라고ㅠㅠ떡지고 퍼지고 난리였음..ㅜ
3번째 도전만에 먹을만한 스콘을 만들었어🥹
선데이베이킹님 스콘 레시피로 했는데 짱맛있당🤤🤤
푸프 없고 바스켓형 에프로 홈베이킹 소소하게 하는데
생각보다 스콘이 어렵더라고ㅠㅠ떡지고 퍼지고 난리였음..ㅜ
3번째 도전만에 먹을만한 스콘을 만들었어🥹
선데이베이킹님 스콘 레시피로 했는데 짱맛있당🤤🤤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06.24 | 28,9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1,1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8,69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36 |
| 26899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30 |
| »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327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06.25 | 219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22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73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286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54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74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56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69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62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95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51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49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101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84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79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704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