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뼈 있는 것만 시켜서 먹는데
보통 후라이드는 살 안 바르고 냉동한 다음에 에프 돌리거든
근데 오랜만에 치킨 먹는 거라 프로답지 못 하게 후라이드도 살을 발라버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걍 원래 돌리는 시간보다 조금 덜 돌리면 되려나?
못 먹을 정도로 퍽퍽해지거나 하진 않겟지?
원래 뼈 있는 것만 시켜서 먹는데
보통 후라이드는 살 안 바르고 냉동한 다음에 에프 돌리거든
근데 오랜만에 치킨 먹는 거라 프로답지 못 하게 후라이드도 살을 발라버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걍 원래 돌리는 시간보다 조금 덜 돌리면 되려나?
못 먹을 정도로 퍽퍽해지거나 하진 않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