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할인할때 사둔 냉동쭈꾸미랑 대패삼겹이 있길래 쭈삼해서 먹고 밥까지 볶아서 싹싹 긁어먹었어
양념은 그냥 감으로 고추장 크게하나 고운고춧가루 3-4 간장3 설탕3 굴소스2 마늘 크게하나 해서 만들고 여기에 청양고추 두개 갈아서 넣었어
다 볶고 마무리로 불맛기름 참기름으로 마무리했더니 진짜 파는맛🥹
양념은 그냥 감으로 고추장 크게하나 고운고춧가루 3-4 간장3 설탕3 굴소스2 마늘 크게하나 해서 만들고 여기에 청양고추 두개 갈아서 넣었어
다 볶고 마무리로 불맛기름 참기름으로 마무리했더니 진짜 파는맛🥹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