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재료가 다 애매하게 남아서 대충 조합해봤는데 꽤 맛있다ㅋㅋㅋ
냉동 치아바타 반갈하고
남은 파스타소스 (라구소스였음) 발라발라
양파 반쪽 남은거 다져서 깔고
냉동감튀 올리고
한쪽 남은 베이컨 잘라서 얹었는데 한쪽만 더 있었음 좋겠다 아쉽
모짜렐라 막 뿌려서
에프 180도15분 돌렸는데 보기엔 치즈 겉이 좀 많이 누래졌네 하지만 맛은 좋다!!
냉동감튀가 은근 킥이얌😋
냉동 치아바타 반갈하고
남은 파스타소스 (라구소스였음) 발라발라
양파 반쪽 남은거 다져서 깔고
냉동감튀 올리고
한쪽 남은 베이컨 잘라서 얹었는데 한쪽만 더 있었음 좋겠다 아쉽
모짜렐라 막 뿌려서
에프 180도15분 돌렸는데 보기엔 치즈 겉이 좀 많이 누래졌네 하지만 맛은 좋다!!
냉동감튀가 은근 킥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