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 하나하나 성형 안해도 되고 여름에 만들기 개편해
하나 주의할 점은 뜨거울 때 썰어야 모양 이쁘게 분리됨 다 식어서 굳으면 다 부스러져 ㅠㅠ
이게 두 번짼데 첫 시도는 좀 망했고 이거는 잘 됐어 ㅋㅋ
맛도 그냥 쿠키랑 똑같애!


아니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 하나하나 성형 안해도 되고 여름에 만들기 개편해
하나 주의할 점은 뜨거울 때 썰어야 모양 이쁘게 분리됨 다 식어서 굳으면 다 부스러져 ㅠㅠ
이게 두 번짼데 첫 시도는 좀 망했고 이거는 잘 됐어 ㅋㅋ
맛도 그냥 쿠키랑 똑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