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볶고

들기름에 계란후라이.. 계란 왜케 비싸ㅜ

육회 무쳐서

찰밥이랑 먹었어


후식은 팥빙수!
찰밥 하려고 팥 불리는김에 빙수팥도 만들었는데 넘 일렀나벼 추워서 담요 두르고 먹음ㅋㅋ

버섯 볶고

들기름에 계란후라이.. 계란 왜케 비싸ㅜ

육회 무쳐서

찰밥이랑 먹었어


후식은 팥빙수!
찰밥 하려고 팥 불리는김에 빙수팥도 만들었는데 넘 일렀나벼 추워서 담요 두르고 먹음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62 | 00:05 | 14,1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5,13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8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14:02 | 210 |
| 26897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 11:12 | 160 |
| 26896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101 |
| 26895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233 |
| 26894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242 |
| 26893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309 |
| 26892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428 |
| 26891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49 |
| 26890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60 |
| 26889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335 |
| 26888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85 |
| 26887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42 |
| 26886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621 |
| 26885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95 |
| 26884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75 |
| 26883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77 |
| 26882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81 |
| 26881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103 |
| 26880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79 |
| 26879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