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개떡같은 내 포카치아 봐줘
1,031 6
2026.04.27 23:26
1,031 6



자도르님 레시피, 에프여서 200도 20분했어

어제 30분씩 네번 접어줬고 대충 19시간 냉장고에 넣어뒀어


실리콘 뚜껑으로 덮어뒀는데

아침에 뚜껑이 부풀어올라 부풀어오른 공기 빼줌


rLgPqZ

19시간후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용기에서 안떨어져서 손으로 밀어 떨어트림



JyaFZl
2시간 실온발효

안부풀어오른줄알았는데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부풀긴했더라고



eWCDqG
안부푼줄알고 걍 대충 접어줌




fuWovY
200도 20분

꺼냈는데 음.. 이게 맞나?🤔




llHOpQ
ㅠㅠㅋㅋㅋㅋㅋㅋ

대차게 망한 단면..



TMuEAp
바닥,, 안떨어져서 숟가락으로 밀어가며 뗌..



빵은 이번에 처음 만들어봤는데 떡같이 나온게 왜일까?

뭐가 문제엿을까ㅠㅠㅠㅠㅠㅠ?


모양은 개떡같은데 맛은 있도라ㅠㅠㅠㅠㅠ

빨냥 샌드위치 싸먹고시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2 06.22 33,3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7:26 47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31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9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4 12:32 111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3 01:18 198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18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06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476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66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37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48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80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8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3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76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53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4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0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58
26877 후기/자랑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06.20 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