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선물줄 케이크만들어봤어ㅋㅋㅋ https://theqoo.net/cook/4171905862 무명의 더쿠 | 04-20 | 조회 수 1390 근데 크림 어케 예쁘게발라...?죽어도 안깔끔해짐 샤갈ㅠ초코크림이라 더 깔끔하게 안되는거같아ㅜ그래도 정성 10만원짜리임...ㅎㅎ빵이랑 크림 개맛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