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계속 삼청동 한정식집 오이물김치!를 띄워줘서 하라는 계시인갑다..하고 만들었엉

오이6개 레시피인데 국물을 2리터 하래서 임의로 절반으로 줄임ㅎ 맛나게 익었음 좋겠다

오이6개 레시피인데 국물을 2리터 하래서 임의로 절반으로 줄임ㅎ 맛나게 익었음 좋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2 | 06.22 | 33,3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 17:26 | 46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16:41 | 31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16:15 | 9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4 | 12:32 | 111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3 | 01:18 | 198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18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06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4 | 06.23 | 476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66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37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48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580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88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53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76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53 |
| 26880 | 잡담 |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 06.20 | 274 |
| 26879 | 질문 |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 06.20 | 250 |
| 26878 | 질문 |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 06.20 | 658 |
| 26877 | 후기/자랑 |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 06.20 | 7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