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타우브 쓰는 덬들 있어?
1,013 3
2026.02.11 16:18
1,013 3

KMKsuB

스타우브 꼬꼬떼 샀는데 

뚜껑에 이런 하얀 기포? 돌기? 들이 있더라구

문의해보니 정상이라는데

에나멜 코팅이 덜 된 건가? 

너무 눈에 띄어서 좀 그래.. ㅠㅠ 

다들 이런 부분 있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9 06.22 35,5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2 18:57 75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1 17:26 147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16:41 74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6:15 15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5 12:32 152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1:18 232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35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19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510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42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54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96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3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58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83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63
26880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8
26879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58
26878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