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자주먹던 집밥요리 한정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집 미역국은 어떻게 끓였어~? / 우리집 콩나물은 뭘로 무쳣어? 이정도만 물어봐서 안들어가는거랑 들어가는거 정도만 파악하고
하면서 간맞추고 하는데 자주 하고 하면 할수록 엄마가 했던 그맛이 점점 나기 시작하는게 신기하더라
결국 간을 맞춰가는데서 손맛이 좌우된다는걸 새삼 느낌 ㅋㅋㅋㅋ
집에서 자주먹던 집밥요리 한정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집 미역국은 어떻게 끓였어~? / 우리집 콩나물은 뭘로 무쳣어? 이정도만 물어봐서 안들어가는거랑 들어가는거 정도만 파악하고
하면서 간맞추고 하는데 자주 하고 하면 할수록 엄마가 했던 그맛이 점점 나기 시작하는게 신기하더라
결국 간을 맞춰가는데서 손맛이 좌우된다는걸 새삼 느낌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 00:05 | 2,0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 02:16 | 4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4 | 06.24 | 50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88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141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232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 06.24 | 100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 06.24 | 20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 06.24 | 184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4 | 06.24 | 261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50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26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34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78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52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3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15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6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2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1 |
| 26881 | 잡담 |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 06.20 | 5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