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홈카페용으로 소분된 액상 베이스? 괜찮은거 뭐 없나
583 2
2025.12.14 13:57
583 2

포션이나 액상 스틱 이런거

액상 베이스들 다 카페용으로 대용량으로 팔아서 부담스럽고 냉장고에 둘 자리도 없음...

SaNUad

이거 괜찮았는데 단종됐고


BGBUNG
일본 제품들은 저렇게 액상 베이스들 포션으로 파는거 많던데 직구해야 해서 비싸고(커피류는 그나마 정식 수입하는지 싸긴 한데 소분해 파는 커피 베이스는 한국에도 많음)


ZbAiZO

자허블이나 아이스티는 액상 스틱 많이 팔고 맛도 있던데(위에 사진이랑 동일제품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맛있었음)

우유랑 섞어먹는 홍차 말차 딸기 이런 라떼 베이스가 먹고싶은거라서...


괜찮은 제품 뭐 없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4 00:05 1,8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7,34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02:16 7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58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93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45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42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06.24 100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87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6.24 264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2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6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37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9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4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17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7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3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