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면을 원래 안써봤는데 갑자기 생겼거든
지금 생각나는 거라고는 삶고 참기름 두르고 김가루 계란 올려서 먹는거 밖에 없는데 이거 괜찮을까?
참고로 간장이나 비빔소스 없고 들기름도 없고 사기에는 양이 애매함
평소에 파스타나 주로 먹는데 어쩌다 생긴거라 뭔가 더 넣으려고 해도 차돌박이 구워서 올리는 정도밖에 안떠올라
참고로 파스타보다 복잡한 요리는 배달해버리는 똥손임
지금 생각나는 거라고는 삶고 참기름 두르고 김가루 계란 올려서 먹는거 밖에 없는데 이거 괜찮을까?
참고로 간장이나 비빔소스 없고 들기름도 없고 사기에는 양이 애매함
평소에 파스타나 주로 먹는데 어쩌다 생긴거라 뭔가 더 넣으려고 해도 차돌박이 구워서 올리는 정도밖에 안떠올라
참고로 파스타보다 복잡한 요리는 배달해버리는 똥손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1 | 00:05 | 8,1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1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 11:12 | 2 |
| 26900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2:16 | 61 |
| 26899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 06.24 | 139 |
| 26898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162 |
| 26897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218 |
| 26896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317 |
| 26895 | 질문 |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 06.24 | 138 |
| 26894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32 |
| 26893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224 |
| 26892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5 | 06.24 | 289 |
| 26891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264 |
| 26890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30 |
| 26889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5 | 06.23 | 565 |
| 26888 | 질문 |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 06.23 | 83 |
| 26887 | 질문 | 파스타 소스 뭐 써? 5 | 06.22 | 362 |
| 26886 | 잡담 |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 06.22 | 569 |
| 26885 | 후기/자랑 | 어제 해먹은 쭈삼🐙🥓 8 | 06.22 | 642 |
| 26884 | 질문 |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 06.22 | 99 |
| 26883 | 질문 |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 06.21 | 268 |
| 26882 | 질문 |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 06.21 | 3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