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소면 이렇게 먹어도 맛있을까?
681 8
2025.12.03 19:18
681 8
소면을 원래 안써봤는데 갑자기 생겼거든

지금 생각나는 거라고는 삶고 참기름 두르고 김가루 계란 올려서 먹는거 밖에 없는데 이거 괜찮을까? 

참고로 간장이나 비빔소스 없고 들기름도 없고 사기에는 양이 애매함

평소에 파스타나 주로 먹는데 어쩌다 생긴거라 뭔가 더 넣으려고 해도 차돌박이 구워서 올리는 정도밖에 안떠올라


참고로 파스타보다 복잡한 요리는 배달해버리는 똥손임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1 00:05 8,1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1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11:12 2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2:16 61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7 06.24 139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162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218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317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3 06.24 138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32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24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5 06.24 289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64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30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65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83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62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9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42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9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8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