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어 파피요트 해먹었는데 맛있다..
473 1
2025.11.30 00:19
473 1
에프 사고 해봤는데 로즈마리 같은 허브가 킥이네

20분 정도 하고 덜 익은 것 같아서 처음에 못 넣은 버터랑 화이트와인 넣고 15분 더 익혔어

내 생각보다 간을 좀 세게 해야 딱 담백하더라


궁금한게 있는데 원래 아스파라거스가 익어도 좀 단단하고 씹을 때 서걱 거리는 느낌이야?

맨날 스테이크 사이드로 구워먹어서 첨에 당황함..

그래서 추가로 더 익혔어 ㅋㅋㅋㅋㅋ


걱정됐는데 먹고 생각보다 맛있더라

첨에 냉동 연어 해동하고 상태 별로여서 눈물 날뻔했거든 ㅋㅋㅋㅋㅋ

좀 찜처럼 되어서 다음엔 열어놓고 굽다가 뚜껑 덮는 방식으로 해보려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4 00:05 2,3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6,03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900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02:16 7
26899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5 06.24 53
26898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91
26897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144
26896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238
26895 질문 케이크 알레르기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1 06.24 100
26894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1 06.24 21
26893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6 06.24 186
26892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4 06.24 262
26891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250
26890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26
26889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5 06.23 536
26888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79
26887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54
26886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63
26885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616
26884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97
26883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62
26882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91
26881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73